소액결제정책미납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소액결제 상품권은 현금화 방법이 단순하지만 게임머니는 현금화 방법도 복잡하고 시세도 많이 하락한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타 업체에서 미납이나 연체로인해 결제가 불가능하여 저희쪽으로 오시거나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하여 소액결제현금화 아래에 청구 이름,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 아이폰은 정보이용료 한도를 현재까지는 사용할 수 없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있으실거에요. 미납요금도 없는데 결제가 왜 안되는지 참.. 이러한 대행사 정책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Report this wiki page